로고

사랑글로벌프렌즈
로그인 회원가입
  • SGF소통공간
  • 질문과 답변
  • SGF소통공간

    Q&A

    질문과 답변

    Q&A

    지 대책을 요구한다"며 "이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test
    댓글 댓글 0건   조회Hit 6회   작성일Date 25-07-09 16:42

    본문

    건설노조는 "즉각적인 진상규명 및 강력한 재발 방지 대책을 요구한다"며 "이번 참사는건설현장의 고질적인 안전 불감증, 미흡한 안전.


    합법적 파업권을 얻게 된 가운데, 추후 조합의 총파업 찬반 투표가 가결되면 행동에 나서겠다는 방침을 밝혔다.


    최근 경북 구미 아파트건설현장에서 발생한 베트남 출신 노동자 사망사고를 두고건설노조가 진상규명과 재발 방지 대책 마련을 촉구하고 나섰다.


    전국건설노동조합은 8일 오전 서울 용산구 대통령실 앞.


    건설노조가 경찰의 고 양회동 씨 명예훼손 사건 수사 중단을 비판하며 재수사를 촉구했습니다.


    노조는 "어려운건설경기 속에서도 동광주~광산 고속도로 확장공사와 전남 일신방직 부지 개발 소식은 우리에게 일말의 희망이었다.


    하이닉스 반도체 1기 팹 공사가 진행된 가운데 시작부터 공사현장의 중장비 투입을 놓고 지역업체 입장을 대변하는 한국노총 섬유건설노조가 반발하고 있다.


    노조원 100여 명은 18일 오전 8시부터 용인시청 앞에서 집회를 갖고 용인시가 지난 2월 생산라인 조기 착공.


    성남 우미린


    보장한 권리를 공정위가 무력화하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고 말했다.


    윤석열 정부에서 공정위는건설·화물 노동자가 만든노조를 사업자단체로 보고 민주노총건설노조를 대상으로 공정거래법 위반 혐의로 시정명령 4건과 과징금 총 3억1200만원을 부과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