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아보자고 제안하면서 시작됐
페이지 정보

본문
방안을 찾아보자고 제안하면서 시작됐다.
반복되는 배추 과잉생산과 가격 폭락, 일손 부족 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농가도 살리고 배추.
충북의 자존심도 살리는 정책이다.
가격이 떨어진 배추를지역김치 제조업체가 농가로부터 직접 사들여 김치를생산해 저렴한.
하이원리조트에서 진행하는지역감자 상생 프로젝트.
강원랜드 제공 강원랜드가지역농가와의 상생을 위해 폐광지역에서생산된 감자를 활용한 메뉴를 하이원리조트 내 식음업장에서 선보이는 ‘지역감자 상생 프로젝트’를 펼친다고 18일 밝혔다.
<편집자 주> 1970년대 발전 이끈 ‘산업의 쌀’美 관세·中 경쟁 등 외부에 ‘취약’ 포항 산단, 10년 새 12.
8% ‘생산↓’지역유일 ‘석유화학’만 성장 기록 산업침체 따른 인구감소 변화 심화철강 외 산업 육성·구조 전환 필요 △10년 역성장.
재질의 약제탱크를 개발한 것은 물론 각종 방역장비생산과 다양한 특허·인증으로 기술력을 입증하며 세계 곳곳으로 뻗어.
[앵커] 외국산 농산물을지역에서생산된 것이라고 속여 농협 로컬푸드 매장에서 판매해온 농민이 적발됐습니다.
직거래를 통해 농가에는 이익을, 소비자는 신선한 농작물을 살 수 있는 장점이 있지만, 원산지 관리는 허술했습니다.
3개의 법률안은 학교급식, 어린이집급식, 사회복지급식소 급식에 품질이 우수한지역내생산농축수산물을 우선 사용하도록 권고하며,지역생산식재료 사용을 촉진하기 위한 경비지원 근거를 마련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고.
전자부품, 전기장비 등의생산확대에 힘입어 증가했지만, 서울(-10.
0%) 등 11개 시도는 의료·정밀, 금속 분야의 부진으로 감소했다.
2분기 광공업생산이 감소한지역은 11곳으로, 지난해 2분기(6곳)보다 2배가량 늘었다.
의견을 무시한 채 사업을 강행하고 있다고 비판했다.
천안아산환경운동연합 관계자는 “전력 생산지와 소비지 분리가 아닌 전력생산지역에 수요 기업이 입주할 수 있어햐 송전선로 건설을 획기적으로 줄여 막대한 사회적 비용을 줄일 수 있다”고 말했다.
진행되며, 해당 면적은 총 90만8887.
변경안에 따르면생산관리지역에서 계획관리지역으로 2만8236㎡, 보전관리지역에서 계획관리지역으로 9만9179.
8㎡, 보전관리지역에서생산관리지역으로 2만1543.
또 농림지역에서 계획관리지역으로.
작년 10월 체결한 '철강 및 이차전지소재 분야 등 사업 협력에 관한 업무협약(MOU)'에서 한 발 더 나아가 일관제철소의 건설지역,생산규모, 지분 구조 등 협력 방안을 더 구체화했다.
일관제철소는 가마(고로)에서 철광석과 유연탄을 함께 녹여 쇳물을 만든 뒤 이.
- 이전글산]한달새분양가 18% 뛰어…부산에 25.08.18
- 다음글구업계 1위 되찾은 한샘…맹 25.08.18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