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약품성 표현을 사용하며 수억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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같은 의약품성 표현을 사용하며 수억원대 매출을 기록한 것으로 확인됐다.
이들은 인플루언서를 내세운 후기 형식의 광고로소비자들을 현혹했다.
업체가 제공한 ‘한 달 7kg 감량’, ‘초강력 식욕억제’ 같은 키워드를 인플루언서들이 자신의 경험담처럼 포장해.
간 신경전이 치열한 상황이다.
식품업계는 GMO 완전표시제가 식품 가격 상승을 불러올 것이라며 난색을 표하지만, 먹거리단체는소비자의 알권리를 보장해야 한다고 맞서고 있다.
GMO 완전표시제는 GMO를 사용한 식품일 경우 예외 없이 표기를 의무화하는 제도다.
건강한 이들의 이유 있는 선택’ 브랜드 캠페인.
/사진=센트룸 제공 멀티 비타민 브랜드 센트룸이 경희대 교수진과 함께 한국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연구한 결과를 바탕으로 신규 브랜드 캠페인 ‘건강한 이들의 이유 있는 선택’을 시작한다.
가 하루 평균 100억원 안팎의 새로운 사회적 가치를 창출한다는 분석 결과가 나왔다.
단순 거래를 넘어, 메신저 기반 플랫폼이소비자편익을 극대화하는 혁신 사례로 평가받은 셈이다.
20일 학계에 따르면 서울대 경영학과 박성호 교수 연구팀은 지난 18일 울산.
자료 제공=한국소비자원 [서울경제] 최근 3년간 온라인 플랫폼에서 접수된 가품 피해 상담 건수가 1500건을 넘어섰지만, 정작소비자10명 중 7명은 가품 구입에 대해 ‘문제 없다’는 인식을 가진 것으로 나타났다.
가품이 사회적·법적 문제로 이어질 수 있음에도.
센트룸은 경희대학교 교수진과 함께 한국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연구한 결과를 바탕으로 신규 브랜드 캠페인 '건강한 이들의 이유 있는 선택'을 시작한다고 20일 밝혔다.
경희대학교 동서의학대학원 의학영양학과 임현정 교수팀과 시장조사업체 아이큐비아는 센트룸.
경희대학교 동서의학대학원 의학영양학과 임현정 교수팀과 IQVIA 조사 기관은 센트룸 멀티비타민 제품 섭취 경험이 있는 한국소비자1000여 명을 대상으로 '실사용 데이터를 활용하여 건강기능식품의소비자경험을 평가하기 위한 단면, 후향적 설문조사 연구'를.
국내외 온라인 쇼핑 플랫폼을 통한 가품 유통이 늘어나는 가운데 피해소비자절반 이상은 환급 절차의 복잡함 때문에 보상을 포기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오늘(19일) 한국소비자원에 따르면 2022년 1월부터 올해 2월까지 3년간 1372소비자상담센터와 국제거래.
국회가 의료법 개정 작업을 마친 뒤 약 배송 허용을 위한 약사법 개정 논의를 시작하겠다는 입장이기 때문이다.
소비자단체와 환자단체들은 약 배송 없는 비대면진료 법제화는 반쪽짜리 법안이 될 수 있으므로 의료법과 함께 약사법 개정 논의도.
농식품 품질관리 업무에 대해 소통하고 공감했다.
간담회에는소비자공익네트워크 인천·경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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