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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분기 적자를 기록하며 계절 가전 의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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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작성자 test
    댓글 댓글 0건   조회Hit 3회   작성일Date 25-08-21 18: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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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신일전자가 올해 1분기 적자를 기록하며 계절 가전 의존도가 지속되고 있다.


    신일전자제공 수년간 사업 다각화에 공을 들이고 있는신일전자가 올해도 선풍기 등 여름 가전에 의존한 사업 구조를 지속할 것으로 보인다.


    최근 음식물 처리기를 비롯.


    신일전자의 2분기 선풍기 매출이 지난해보다 성장하면서 '선풍기 명가'의 명성을 이어나가고 있다.


    다만 회사가 여름 가전을 제외한 종합가전기업으로 체질개선을 이어오고 있음에도 선풍기 매출에 치중한 사업구조가 지속되면서 사업다각화 역시 하반기 숙제로 남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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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신일무선 100단 탁상용 선풍기는 부드러운 조작감의 조그 다이얼을 통해.


    형태나 크기와 관계없이 위치 조절도 가능하다.


    칫솔 외에 세척이 번거로운 액세서리나 소형 생활용품도 넣어 살균할 수 있다.


    신일전자는 살균기를 150g 무게로 만들어 휴대성을 높였다.


    USB-C 충전단자를 탑재해 4시간 충전하면 매일 2회 살균 기준으로 두 달간.


    24일신일전자(002700)는 올 4월부터 7월까지 냉방가전 누적 실판매 성장률이 전년동기 대비 19%를 넘어섰다고 24일 밝혔다.


    신일전자가 올해 창립 66주년을 맞아 'Connect66' 기념식을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14일신일전자본사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김영 회장과 정윤석 대표이사를 포함해 150여 명의 임직원과 주요 파트너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제공 종합가전기업신일전자가 지난 14일 창립 66주년을 맞아 ‘커넥트(Connect)66’ 기념식을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신일전자김영 회장과 정윤석 대표를 포함해 150여 명의 임직원과 주요 파트너사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밤낮을 가리지 않는 무더위에 냉방가전 인기가 치솟고 있다.


    신일전자는 지난 4월부터 7월까지 냉방가전 누적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19% 늘었다고 24일 밝혔다.


    습하고 무더운 날씨에 지난달 제습기 판매량도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밥솥의 존재감이 갈수록 옅어지고 있다.


    김치냉장고 강자 위니아(전 위니아딤채)와 국내 최초로 선풍기를 제작해 명성을 떨쳤던신일전자도 위기를 맞았다.


    냉장고·선풍기 수요는 한정적인데 대기업을 비롯해 중소형 가전 기업들이 제품군을 나날이 확대하면서 경쟁.


    제품은 5L 대용량 물탱크를 탑재해 물을 자주 비워줘야 하는 번거로움이 적다.


    하루 최대 17L의 수분을 제거하므로 넓은 공간도 효율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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