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에 4천만원 지원 [에쓰오
페이지 정보

본문
에쓰오일, 울산 연안수중정화활동에 4천만원 지원 [에쓰오일 제공.
전달식은 이날 울산해양경찰서에서 박성훈 에쓰오일.
11일 고흥군 외나로도 축정항과 쑥섬 일대에서 해양환경정화활동을 실시했다.
여수해경 제공 전남 여수해양경찰서는 11일 고흥군.
쓰레기 문제가 심화된 쑥섬 해역을 중심으로 육상 및수중쓰레기 수거 작업이 진행됐다.
특히 스쿠버 자격을 갖춘 구조대원들은 2.
4월26일 경북 포항 구룡포 앞바다에서 국제 환경단체 헬씨씨즈 소속 다이버들이 바닷속에 잠긴 폐그물과 폐통발 등을 제거하는 ‘수중정화활동’을 펼치고 있다.
환경부 제공 지난달 26일, 국제 환경단체 ‘헬씨씨즈’(Healthy Seas) 소속 다이버 20여명이 경북 포항.
제주특별자치도사회복지협의회는 한국마사회 제주본부, 제주해경과 함께 이번 캠페인을 시작으로수중, 연안정화활동을 연중 정기적으로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고승화 회장은 "이번정화활동은 제주의 청정 자연을 지키기 위한 민·관의.
울릉군이 울릉특수수난인명구조대와 함께 항포구수중정화활동을 실시했다.
사진제공 ㅣ 울릉군 울릉특수수난인명구조대 동참 에매랄드 빛 바다 지키기, 해양쓰레기 수거 울릉군은 울릉특수수난인명구조대와 함께 아름다운 울릉도의 청정바다를 지키고 깨끗한 해양.
가파도 일대에서수중및 연안정화활동을 진행하고 있는 모습.
한국마사회 제주본부(본부장 직무대행 박승완), 제주지방해양경찰청(청장 박상춘), 제주특별자치도사회복지협의회(회장 고승화)는 지난 18일 서귀포시 가파도 전역에서 '깨끗한 제주바다 만들기 캠페인.
[제주=뉴시스] 26일 제주시 탑동 방파제 인근 해상에서 제주해양경찰서와 해녀구조단이 합동수중정화활동을 하고 있다.
(사진=제주해양경찰서 제공) 2025.
해경은 다음 달 20일까지 해양쓰레기 집중 수거기간으로 정하고 전국 해안과 도서지역에서 해양쓰레기 수거 및수중정화활동등을 벌인다.
또 기후위기 대안으로 주목받는 블루카본 생태계 조성을 위해 인천 소래습지, 부안 줄포만, 광양 섬진강 하구에.
한가득 담아 뭍으로 끌어냈다.
제주해경 관계자는 "안전하고 깨끗한 바다를 위해 앞으로도 마을 항·포구 내 해양쓰레기수중정화활동을 지속해서 추진해 가겠다"고 말했다.
제주해경은 지난 16일 전국 최초로 '해녀구조단'을 신설하고 발단식을 개최했다.
울산해양경찰서가 지난 26일 울산 울주군 강양항 인근 해상에서 민관단 연안·수중정화활동을 펼쳤다고 27일 밝혔다.
- 이전글텍, 충남캠퍼스 한국자동차공 25.05.18
- 다음글어진 '비상경영' 발언에 사내 불만이 25.05.18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